본문 바로가기

문화 리뷰 노트

[내돈내산] 악세사리 보관함/쥬얼리 케이스 추천

반응형

[내돈내산] 악세사리 보관함/쥬얼리 케이스 추천

자리에 그대로 두는데도 자꾸만 꼬여가는 목걸이, 한 짝씩 사라지는 귀걸이 그리고 반지들까지.

 

악세사리/쥬얼리를 어떻게 보관해야 하는지는 늘 골칫거리가 되곤 합니다.

 

집에 보관하는 것은 둘째치고, 여행 갈 때에도 이 부분은 또 하나의 골칫거리가 되죠. 

 

특히나 악세사리/쥬얼리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매번 부피가 큰 케이스 째로 가져가기도 그렇고, 집에 있는 큰 보관함을 가져갈 수도 없는 노릇입니다. 그렇다고 소중한 악세사리들을 봉투에 넣거나, 일반 천 파우치에 넣어가기도 참 찝찝하죠!

 

이런 점 때문에 휴대용 악세사리 보관함, 휴대용 쥬얼리 케이스를 찾기 시작했습니다! 악세사리 뿐만 아니라 시계나 여성용품도 들어가고, 휴대성도 있으면서 무엇보다 예쁘기도 한 케이스를 드디어 찾게 되었지요!

 

 

 

 


그러다가 의외의 곳에서 제가 찾던 아이템을 발견하게 되었는데요! 👀

 

 

- 상품명: 미금주얼리 자체 제작 주얼리케이스

- 가격: 39,000원

- 컬러: 아이보리, 네이비

 

 

 

 

제가 단골인 브랜드 미금 주얼리에서 찾아냈습니다 :) 주얼리 브랜드에서 판매하면 딱인데, 이곳에 와서 볼 생각은 못했네요!

 

기다리고 기다리던 가죽 쥬얼리/악세사리 보관함 및 파우치입니다!

 

색상은 아이보리와 네이비로 총 2가지였고, 전 아이보리를 구매했어요. 가격은 39,000원입니다.

 

온라인 구매가 열리는 날에 바로 구매에 성공했고, 저는 취향에 맞게 베이지 모델을 선택했어요.

 

전 요 아이를 화장품 파우치 겸 여행용 악세사리/쥬얼리 보관함으로 이용할 생각이에요. 

 

아래부터는 직접 찍은 휴대용 가죽 쥬얼리 보관함 실물 사진입니다.

 

 

 

 

 

실제로 보면 여성용품 대형까지도 들어가는 사이즈네요. 각종 쥬얼리를 걸어둘 수도 있고, 파우치에는 시계와 화장품 팩트 그리고 립스틱까지도 들어가더라고요! 

 

사장님께서 예전에 수제화 쪽을 하셨다는데 그래서 그런지 가죽 품질도 디자인도 뭔가 달라요. 아무래도 이 점 때문에 비용이 아깝지 않더라고요. 아가방에 넣어 다니거나 들고 다닐 때는 가죽이 좋기도 하고요. 

 

 

 

 

가장 애정 하는 골드 귀걸이를 걸어보고 만족! 바~로 사진을 찍었어요.

 

가죽 스트랩 부분은 직접 열고 닫으면서, 편하게 귀걸이나 목걸이를 걸 수 있더라고요. 앞으로 여행 갈 때 쥬얼리 하나하나 꼬임 걱정은 안 해도 되겠어요. 파우치 안에 각종 휴대용품을 넣어도 될 것 같고요. 

 

 

 

받자마자 포장을 보고, 선물용으로도 참 좋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게다가 누구나 있으면 좋은 파우치이기 때문에!

 

직접 열어보고 품질 대비 합리적인 가격 때문에 선물용으로 추가 구매했답니다.

 

 

 

 

휴대용 악세사리/쥬얼리 보관함을 고르는 것도 애매하지만, 무엇보다 여성들에게 필요한 파우치 구매하는 게 참 까다로워요. 여성용품이나 화장품을 비롯해서 늘 필요한데, 막상 필요해서 사려고 하면 주위에 없거든요 :)

 

주얼리 전문 브랜드답게 주얼리를 보관하기에 적합한 디자인으로 나와서, 전 너무 만족해요.

 

손으로 만졌을 때의 텍스처도 참 좋아요 :)

 

 


 

주얼리/악세사리 휴대와 보관, 그리고 파우치를 찾고 계신 분이라면 실물 갑! 미금 주얼리 파우치를 추천드려요.

 

광고와 전혀 무관하고, 제가 직접 구매하고 추천하는 후기입니다.

 

[내돈내산] 악세사리 보관함/쥬얼리 케이스 추천 끝! 그럼 안녕!

 

 

 

👇🏻👇🏻온라인 구매처는 아래와 같아요 :)

 

 

💎migeumjewelry.com

 

미금주얼리

*광명최대규모의 주얼리샵* 14K,18K 패션 주얼리전문 미금주얼리

migeumjewel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