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리뷰 노트

캉골메신저백 / 남자 메신저백 인기모델 추천

반응형

★캉골 메신저백 / 남자 메신저백 인기 모델 추천

 

 

 

 

오늘은 인기 많은 가방인 '메신저백'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다양한 형태의 메신저백이 유행하고 있는데요! 구찌나 프라다 같은 명품 메신저백부터, 칼하트 같은 스트릿 브랜드에서의 메신저백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메신저백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메신저백은 가방 한쪽 줄을 어깨에 매는 가방입니다. 크로스백과는 달리 줄이 짧고, 몸에 밀착하는 형태에 가깝다고 보시면 돼요. 

 

요즘은 주로 작은 크기의 메신저백이 많이 보이네요 :) 하지만 최근 크로스백과 메신저의 중간 형태의 "활용도 높은" 메신저백이 종종 보이기도 합니다. 

 

오늘은 그중에서도 많은 20대 혹은 30대 분들이 검색하시는 '캉골 메신저백'에 대해서 집중 소개하려고 해요. 

 


캉골 메신저백!
많은 검색량을 차지하는 이유가 있다! 

 

 캉골은 영국 브랜드이자, 캐주얼 및 스트릿 패션을 선호하시는 분들에게 인기 많은 브랜드입니다.

캉골메신저백



메신저 백은 백팩보단 덜 부담스러운 형태고, 일반 메신저백에 비해서는 크로스백 크기에 가까워서 실용성도 있는 편이지요.

 

특히 노트북, 파우치, 노트 및 다이어리 등의 필요한 물품을 수납할 수 있다는 점에서 직장 및 미팅을 위한 가방으로는 최적화되어있네요.

 

포멀 하지 않고 캐주얼한 복장으로 업무 미팅을 가는 직장인이나 대학생에게 안성맞춤인 브랜드이자 가방 형태일듯 합니다!

 

캉골 브랜드는 오랜 기간 사랑받은 만큼 충성고객/골수팬이 많은 브랜드로 유명한데요. 이미 캉골이나 기타 스트릿 브랜드 의류가 많은 분들이라면 맞춤 착장으로 코디하는 것도 너무 예쁠 것 같아요.

 

특히 계절 제한이 없는 '데일리 백'이라는 점에서 추천드리는 캉골 메신저 백입니다. 스타일과 실용성을 모두 가질 수 있는 캉골 메신저백을 추천합니다.

 

 

 


캉골 메신저백
인기 디자인/모델 추천(1)
캉골 메신저백 2032

 

 

인기있는 캉골2032 메신저백

 

 

먼저, 많은 조회를 기록하고 있는 캉골 메신저백 2032 모델입니다.

 

캔버스 재질로 가볍고, 어디에도 잘 어울리는 무난한 디자인이 매력적인 모델입니다. 특히 캔버스 재질에도 불구하고, 적당한 각진 형태로 구겨지거나 가방 스타일이 망가지지 않는 모델로 유명해요.

 

색상은 화이트/블랙 두 가지네요!

 

 

 

 

 

 

2032 메신저백의 경우 가격 또한 너무 착해서 가성비 좋은 데일리 메신저백이에요. 온라인 기준으로 5~6만 원 대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캉골 메신저백
인기 디자인/모델 추천(2)
캉골 메신저백 2024

 

 

캉골 메신저백 2024

 

다음으로 소개해드릴 인기있는 디자인은 '캉골 메신저백 2024'입니다.

 

위에 보이는 디자인은 그중에서도 베이지 디자인고요 :) 내/외부 포켓이 있기에 조금 더 수납력이 좋은 모델입니다. 배색 디자인으로 조금 더 화려한 느낌을 주는 디자인이네요.

 

 

 

 

특히, 웨빙 키링 포인트로 가벼운 커스터마이징 연출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높이 33cm* 가로 44cm*넓이 10cm로 충분한 수납이 가능한 "큼직한" 디자인입니다. 얇기는 상대적으로 얇지만, 크기가 큰 캐주얼 스타일을 선호하신다면, 캉골메신저백 2024를 선호하실 것 같네요. 

 

가격 또한 5~6만 원대로 가성비 좋은 데일리 가방입니다!

 


캉골 메신저백
인기 디자인/모델 추천(3)
캉골 메신저백 2035

 

 

 

 

노트북과 책을 소지하고 있는 "대학생이 가장 선호하는" 모델 2035를 소개합니다.

 

가볍고 무난한 디자인이자, 조금 더 스타일이 있는 "노트북 가방"같기도 하네요. 실 구매자 리뷰를 조사해보니 무난한 디자인과 튼튼한 재질 그리고 무엇보다 "구석구석 수납력"에 좋은 평이 많은 모델입니다. 

 

디자인보다도 실용적인 측면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고 있는 메신저백 2035네요. 

 


 

그밖에도 디자인에 조금 더 힘을 준 [캉골 메신저백 mezo]도 인기 모델이라고 합니다. 다만 가격이 상대적으로 높아서 10만 원대인 점은 참고하셔야 해요.

 

오늘은 가성비 좋고 인기 많은 메신저백! 캉골 메신저백을 소개했습니다. 20대 남녀노소 대학생부터 직장인까지 모두 데일리 백으로 부담 없이 구매하고 있는 '잇템'이네요.

 

너무 큰 백팩이나 소지품이 겨우 들어가는 가방에 지친다면, 비교적 큰 캉골 메신저백 구매를 추천드립니다.

 

이상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