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노트

영종도 신상 프라이빗 키즈풀 / 어른아이 모두 즐기는 '랄라랜드' 후기

반응형

요즘 키즈풀 혹은 워터룸(?)이라고, 키즈카페처럼 아이들이 뛰놀 수 있는 공간을 일행들끼리만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놓은 곳이 많아졌다고 하더라고요.

 

 

 

오늘은 제가 다녀온 그 키즈풀 중, 오래간만에 포스팅하고 싶은 곳이 생겨서 노트북을 열었답니다.

 

 

완전 초 신상 키즈룸이라 그런지 아직 블로그 정보도 많이 없더라고요!!!! 이제 곧 엄청 많아질 것 같은 예감에 빠르게 써봅니다. 

 

 

 

 

 

 

 

 

 

 

 

 

어버이날 겸 제 생일을 맞아 가족들과 영종도 신상 키즈풀인 '랄라랜드'를 가게 되었어요.

 

친구들이랑 6월에 가기로 하던 찰나, 사전답사 겸 제가 먼저 가고 싶어서 제안했답니다.

 

 

 

 

 

집에서 모이기엔 육아하랴 청소나 요리가 지치고, 여행을 가자니 부담스러워서 제가 먼저 랄라랜드를 제안했지요.

 

어른들은 정확히 모르시다보니 그냥 아기들과 가족들이 즐길 수 있는 파티룸 정도라고 소개해뒀어요. (사전답사를 가고 싶은 게 1순위였지만 👀)

 

 

 

 

 

조만간 친구들이랑 애기들이롱 올 예정인데,

 

놀거리가 워낙 많으니 애들은 알아서 잘 놀테고

 

그 사이 어른들은 맥주에 커피에 ... 하아 벌써부터 기대됩니다요!

 

 

 

 

 

 


 

 

영종도 5성급 프라이빗
키즈풀/워터룸/파티룸  '랄라랜드'

 

🚩인천 중구 흰바위로 236 8층, 808 809호

  • 영종 운서역에서 차량으로 10분 내 
  • 넓은 지하주차장
  • 이용시간 및 가격
    (아래 이미지 > 저는 주말 오후 이용했어요.)

영종 키즈풀 랄라랜드 이용시간 및 가격표

 

  • 놀이/이용시설
    - 어른이 타도 재밌는 미끄럼틀+볼풀장
    - 미온수가 차있는 넓고 깔끔한 수영장
    - 아이들이 버블과 페인팅을 즐길 수 있는 공간
    - 2층 시네마룸(빔 프로젝터가 있었어요)
    - 배달음식 가능 / 취사 불가능
    - 냉장고 / 얼음정수기 / 커피머신 
    - 위생용품(샴푸 및 로션 등) + 헤어드라이기
  • 이용 참고사항
    - 건물 내 편의점이 없고 도보 5~10분 내 이마트에브리데이, 건너편 아파트 편의점 있음.
    - 이용 후에는 사용한 식기나 장난감 정리

 

 

 


 

 

 

들어가기 전부터 사실 기분이 좋았는데 그 이유는,

 

 

 

 

 

 

요 반딧불이 인증(?) 마크 때문!

 

신상 키즈풀이다 보니 대부분 새것이라 좋겠지만, 아기엄마다 보니 가구냄새나 공기 같은 게 내심 좀 걱정됐었거든요.

 

 

 

그래도 뭐 반나절정도니까 괜찮으려니 하고 갔는데!

 

공기청정 케어까지 받은 공간이라는 생각에, 아무래도 위생이나 이런 부분은 잘 신경 쓰는 곳일 거라는 첫인상이 생겼어요. (들어가 보니 LG타워형 공기청정기도 있더라고요!)

 

 

 

 

 

입구를 들어가니 짜잔- 하고 🖤포토존🖤이 있네요.

 

 

 

 

너무 예뻐서 놀랐어요.

 

친구들하고 아기들하고 오면 여기서 이것저것 찍어봐야지 하고 계획도 세워보고!!!!

 

 

 

 

 

 

와 여긴 정말 친구들이랑 아기들이랑 꼭 와야 할 것 같아요. 

 

아기들이 입어볼 수 있는 코스튬도 있고 마트놀이(?)나 주방놀이를 할 수 있는 곳도 있었어요. 귀여워라!

 

 

 

 

 

 

무슨 장난감들도 이렇게 고급지고 예쁜지! 애들은 좋겠다 예쁘고 재밌는 거 많아서!!!!

 

 

 

 

근데 새삼 참 신기했어요.

 

어른되면 그렇~게 하기 싫어지는 게 청소나 주방일 같은 집안일인데, 

 

아이들은 이런 신기한 장난감이 나올 정도로 하고 싶어 하는 놀이라는 게!

 

 

 

 

 

 

 

 

 

복도를 지나며 어른들과 감탄한 부분은 대부분 매트 시공되어 있었다는 점이에요!

 

기어 다니거나 걷고 뛰는 아이에게도 좋고, 그냥 어른들한테도 사실 좋겠더라고요. 

 

 

 

 

 

 

안쪽으로 들어오니 독립된 공간의 풀장과 버블룸? 같은 공간도 보였고, 저희가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낸 키친도 보였어요!

 

 

 

 

 

 

인테리어도 너무 예쁘고, 

 

 

 

 

 

 

 

 

수영할 수 있는 풀장과 다른 공간이 통유리로 완전히 분리되어 있으니

 

아이들이 노는 건 물속까지 다 지켜볼 수 있지만 습하지 않아서 좋더라고요.

 

아마 주방까지 물도 튀지 않으니 분명 좋을 것 같아요.

 

 

 

 

 

 

 

 

저희 아이도 수영시키려고 준비 다 해서 갔는데,

 

마지막에 감기기운이 있어서 못한 게 너무 아쉬워요.

 

6월에 예약했으니 그때는 꼭 시킬 거예요!!!!!

 

 

 

 

 


주관적인 포인트지만 집에도 구매한 <네스프레소 버츄오>가 있더라고요(두근두근)

 

 

 

 

 

 

 

얼음 나오는 정수기도 바로 옆에 있어서 아아를 즐겼어요. (감동)

 

버츄오는 크레마까지 꽉 찬 아아가 진리입니다.

 

 

 

 

 

 

 

 

 

 

입실할 때쯤 사장님이 문자로 알려주신 부분인데,

 

랄라랜드 당일 예약자는 네이버 예약인증/영수증만 보여주면 건물 1층에 있는 카페(모리셔스브라운 밀크티/컴포즈커피)에서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5시간 정도 즐기다 보니 내려가서 커피도 사 먹고 버츄오도 내려먹고 정말 즐겼네요!

 

 

 

 

 

 

 

 

 

2층으로 올라가 보니 빔프로젝터가 있고 영화나 볼거리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텐트도 있으니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 게 보이네요.

 

 

 

 

 

 

시네마존을 지나 구름다리를 건너면 미끄럼틀이 나옵니다!

 

아직 저희 애는 못 타지만 할머니라도 즐겁게 즐겨보는 랄라랜드ㅋㅋㅋㅋㅋ

 

 

 

 

 

 

 

그래도 우리에겐 귀요미 6개월 아기가 있으니 볼풀장이라도 즐겨봅니다. 

 

사진 찍는 맛에 오는 것도 있네요ㅋ

 

 

 

 

 

 

 

 

 

 

버블존/버블룸도 있어서 한번 틀어봤어요. 들

 

어가서 만져봤는데 사라지지 않고 계속 만져지는 버블이라 아이들이 너무 좋아할 것 같네요.

 

연결된 뒤로 나오면 바~로 샤워실이니 씻겨서 나오는 동선 최고!

 

 

 

 

 

 

 

바로 뒤편에 샤워실과 풀장 가는 길로 나눠져 있고,

 

중간에는 그리고 수건과 헤어드라이기 그리고 기타 위생용품들도 비치되어 있네요 :)

 

 

 

 

 

 

 

 

 

바로 풀장도 연결되어 있네요. 6월에 얼른 또 가서 제대로 놀게 하고 싶어요.

 

 

 

 

 

6월 이용 때문에 문의해 보니 버블이 나오는 버블존에서는 아이들이 유리에 페인팅 놀이도 할 수 있다네요.

 

저희 애도 빨리 걸어 다녔으면ㅠ_ㅠ

 

 

 

 

풀장에도 귀여운 소품들과 튜브 그리고 장난감들도 있었어요.

 

 

 

 

 

 

 

 

발을 넣어보니 뜨겁지도 차갑지도 않은 '적당한 온도의 미온수'였어요! 

 

애들은 좋겠다 놀 곳도 많아져서 :)

 

 

 

 

 

본격적으로 놀기 전에 사진 한 번 쫙 찍어주고

 

아기를 보면서 즐기다가 각자 흩어져서 누워있었네요ㅋㅋㅋㅋㅋ

 

 

 

 

배달음식도 시켜서 먹고 맥주도 커피도 적당히 잘 먹고 나왔습니다.

 

주차도 아직은 무료주차여서 편하게 나왔네요 :)

 

 

 

 

 

 

6월 종일권 예약 때는 수영하는 사진이나 버블룸 같은

 

다양한 놀이시설을 아이들이 이용한 후 상세한 후기도 꼭 남길게요 :)

 

 

 

 

 

 

 

집 근처에 이런 좋은 곳이 생겨서 너무 좋아요. 

 

위생적이고 놀거리도 많아서 더 좋았네요.

 

흥해라 랄라랜드!!!!!!

 

 

🔗예악/정보:

https://map.naver.com/v5/entry/place/1830286301?lng=126.5020583&lat=37.4797231&placePath=%2Fhome%3Fentry=pl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