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노트

판교역 도시락 / 저탄고지 점심 추천 / 더 피크닉

weekend_joa 2020. 11. 24. 16:44

오늘은 판교역 유스페이스 1에 위치한 저탄고지 점심 메뉴를 추천하려고 합니다.

 

 

요즘 코로나가 확산되면서 배달 음식이나 도시락을 주로 이용하고 있지요. (재택근무를 달라!!!!!) 

 

앉아만 있기도 하고, 헬스장이나 기타 여행도 어렵기 때문에 식이요법이라도 제대로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저는 예전에도 포스팅한적이 있지만 과거 3년 정도 저탄고지(키토 제닉/LCHF) 식단을 하다가, 외부 프로젝트로 인해 점차 식단이 파괴되었답니다. (저탄고지를 하면서 근육량이 늘어나고, 이에 따라 면역력도 증가하더라고요!)

 

그래도 여전히 여유가 되면 저탄고지 식사를 하려고 노력 중이에요. 체중이나 건강 모두 중요하니까요.

 

(💡저탄고지가 무엇인지 궁금하시다면 아래 포스팅을 확인해주세요.)

 

2020/08/26 - [문화 리뷰 노트] - [저탄고지 뜻] LCHF? 키토 제닉? 실제 경험 후기

 

[저탄고지 뜻]LCHF? 키토제닉? 실제 경험 후기

저탄 고지 뜻/LCHF? 키토 제닉?/실제 경험 후기 안녕하세요 엘토예요. 이번 포스팅 주제는 제가 꼭 한번 다루고 싶었고, 앞으로도 기록하고 싶은 '저탄고지/키토제닉'입니다. 저탄고지/키토제닉/

note-bot.tistory.com

 


제가 추천드릴 저탄고지 도시락/ 점심은 바로 판교역 유스페이스 1에 위치한 "더 피크닉"입니다.

 

 

 

저탄고지가 가능한 더 피크닉에서 "오믈렛" 메뉴를 선택해주시면 돼요. 감자튀김은 빼 달라고 하시거나 조금 맛만 보시고 남기시면 딱 좋아요. 메뉴와 가격은 아래 정보를 참고해주세요.

 

 

세트 메뉴도 있고, 저는 이중에서 주로 "칠리미트 오믈렛"을 가장 좋아한답니다. 샐러드 종류도 양이 많고 맛있는 편이에요. 가격은 단품 기준 최대 1만 원 정도 하네요.

 

 

 

오믈렛에 치즈, 채소, 고기 등 여러 재료가 들어가있습니다. 소스와 잘 요리한 오믈렛이 입맛을 돋워준답니다.

 

 

아래는 제가 직접 구매한 칠리미트 오믈렛 (단품 도시락 포장)입니다.

 

 

오믈렛 안을 들여다보면, 이렇게 맛있는 재료가 쏟아집니다.

 

저탄고지에 특화된 메뉴는 다양한 "오믈렛" 종류와 "스테이크 샐러드(9,800)"가 있고, 스테이크 샐러드도 맛있고 괜찮은 편이에요.

 

단점이 있다면 그리 친절하지만은 않은 서비스 응대를 꼽을 수 있겠네요. 그래도 기분이 상할 정도는 아니에요! (아래는 다양한 메뉴 사진입니다.)

 

 

 

그래도 맛있고 판교 저탄고지 도시락 혹은 저탄고지 점심 메뉴로는 꼭 추천드리는 곳입니다. 최대한 전화로 주문하고 픽업하는 형식으로 하시면 붐비는 대기도 문제가 없겠네요.

 

 


 

요즘 액티비티를 할 수도 없고 해서도 안되잖아요. 홈트레이닝하며 식단으로 잘 버티는 것이 체형은 물론, 면역력에도 좋을 것 같아요.

대충 먹는 한 끼가 아니라, 조금이라도 신경 써서 우리 손해보지 않는 직장생활을 해봅시다 :)

다들 적게 일하고 많이 버시고 건강하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