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노트

[서창2지구 맛집/일식돈까스] 진짜가 나타났다 '사심'

weekend_joa 2021. 7. 6. 22:13

오늘은 벼르고 벼뤄왔던, 사심 가득한 포스팅을 할 예정이에요. 

 

개업한 날부터 눈여겨보던 서창2지구 일식돈까스 '카츠 맛집' 사심을 드디어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짝짝!

 

곱씹게 되는 상호명과 일본 어딘가를 옮겨놓은 듯한 소박한 인테리어, 그리고 분명 보통사람이 아닌 것만 같은 사장님까지! 동생과 남편과 인상 깊게 봤던 곳이에요. 드디어 서창 2지구에도 자기주장 강하고 세련된 맛집이 나타났습니다 여러분.

 

 

 

 

사심! 듣자마자 기억에 남는 이 이름, 참 정말 잘 지으신 것 같더라고요. 혼자만의 생각 같기도 하고, 셰프님의 카츠에 대한 마음이 느껴지기도 하는 이름입니다. 

 

 


 

 

화요일 7시쯤 방문한 서창2지구 사심입니다. 외관에서 보이듯 벌써부터 사람들이 꽉 찼어요!

 

 

 

 

주문은 키오스크를 통해 가능하고, 대표 메뉴는 '가츠'류인 것 같아요. 스테이크와 와인도 즐길 수 있어 저녁에 오기 좋은 곳인 것 같습니다.

 

 

 

저희는 둘이 가볍게 반반 카츠, 안심 카츠, 카레 추가, 하이네켄 생맥주 2잔을 주문하고! 4인 / 2인 테이블을 지나 바 테이블에 안착했습니다. 

 

 

 

바 테이블에서는 바로 조리하는 곳을 볼 수 있는 반 오픈 키친 형태였어요. 바 테이블과 주방 사이의 공간으로 음식을 주고받고 식기를 더 요청할 수도 있어서 참 편하더라고요!

 

 

 

우선 시원한 생맥주로 입가심! 일이 끝난 후 마시는 생맥주는 정말 미친 맛! 근데 이 맥주 왜 이렇게 맛있는 걸까요.

 

 

 

기다리다 보면 드디어 카츠가 나옵니다! 두구두구! 두툼한 카츠에 꽃게 향이 느껴지는 장국 그리고 돌판 위에 고추냉이와 트러플 소금이 세팅됩니다. 정녕 서창동에서 볼 수 있는 구성이란 말이더냐. 

 

 

 

 

몇 년간 요리 예능을 섭렵한 우리에겐 너무나도 익숙하죠. 불그스름한 돼지고기 빛깔! 아시죠? 맛있는 돈까스는 살짝 덜 익은 것처럼 이런 빛깔이 나야 한다는 것. 

 

첫 입은 소금만 찍어서 담백하게 먹어봅니다. 흠흠 너무 맛있네요. 담백하고 바삭하다 보니 맥주랑 환상 궁합이에요. (맥주랑 함께 주문하시는 것 추천해요.)

 

 

 

두 번째부터는 고추냉이에 돈까스소스! 이게 더 맛있네요 호호! 

 

 

 

샐러드드레싱도 흔한 맛이 아니에요. 같이 주문한 카레도 맛있네요! 다음에는 카츠 종류 하나 카레 하나 이렇게 시켜서 와인이랑 먹어봐야겠어요!

 

 

 

 

손님들이 많아서 저희 밥은 조금 늦게 나왔는데, 아니 이 쌀밥이 왜 이렇게 맛있는 거죠? 하다 하다 밥도 맛있으면 어떻게 해! 윤기가 좌르르 흐르는 수분 가득한 쌀맛! 카레랑 찰떡이에요.

 

 

 

 

네, 분명 있었는데요. 없어요. 있었는데 없어요! 순삭.

 

 

 

결국 맥주 한 잔 추가!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서창 2 지구에서 또 지켜야 할 소중한 맛집이 탄생했네요.

 

 

다음에는 와인이랑 함께해보려고 해요! 일식 돈까스를 좋아하시는 분, 잠시나마 일본에 온듯한 느낌이 드는 곳이에요. 인천 카츠 맛집 그리고 생맥주 맛집으로서 '사심' 추천합니다. 

 

사심 가득 포스팅 끄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