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노트

속초 카페 시드누아 / 뷰, 커피, 빵 모두 최고점

weekend_joa 2021. 11. 24. 16:34

 

 

 

  • 뷰와 커피 빵 모두 추천 / 속초 카페 시드누아 포스팅
  • 방문 포인트: 설악산 뷰와 커피 한 잔, 수준 높은 빵, 깨끗한 화장실, 식물과 하나 되는 특별한 실내, 주차 GOOD
  • 방문 전 체크사항: 뚜벅이 여행객에겐 다소 힘든 위치
  • 카페 시드누아 주소: 강원 속초시 바람꽃마을 1길 38

 

 

 

 


 

 

 

 

 

오늘은 지난 여름 가장 인상 깊었던 강원도 속초 카페, 시드누아를 소개할까 해요. 가는 길부터 설악산이 우리를 맞이해주고 있어요. 역시 명산은 기운부터 다르더라고요!

 

 

 

 

 

한 면 전체를 통유리로 만든 시드누아는, 밖으로는 광활한 설악산 뷰가, 카페 안에는 실내에선 볼 수 없는 큰 나무가 있어서 한층 비현실적인 느낌이 드는 카페였어요.

 

 

 

 

카페 시드누아는(분명 대기업의 힘일 거야) 넓은 부지를 활용한 덕에 주차공간도 여유로웠고, 카페 자체도 넓고 천고는 높아서 참 좋았답니다. 여행 가면 유명 카페에 갈 때마다 높은 인구밀도에 불안하기도 답답하기도 했었는데요. 저희가 갔던 속초 카페 시드누아는 이런 걱정이 필요 없는 곳이었어요.

 

 

속초 카페 / 시드누아 주차장

 

도착해서 느낀 건, 속초 카페 시드누아는 차량이 있는 방문객들에겐 편한 곳, 차량 없이 오기에는 다소 애매한 위치라는 점이에요. 시내 한복판이 아니라 예상치 못한 위치에 있더라고요.

 

 

주차공간은 무척 좋었지만요. 아무래도 넓은 부지와 뛰어난 마운틴뷰를 위한 위치 선정인 것 같아요. 주차를 완료하고 식물원 오솔길 같은 루트를 지나면 멀리 큰 카페가 보여요. 

 

속초 카페 시드누아 외관

 

 

 

실내로 들어오니 높은 천고와, 통유리로 비치는 산 뷰 그리고 말도 안 되는 나무가 보입니다. (와아!) 

속초카페 시드누아 실내 뷰

 

 

 

실내외 웬만한 식물은 모두 조화가 아닌 진짜였어요. 세상에나 이곳은 화원인가 식물원인가 카페인가.

 

 

반응형

속초카페 시드누아 설악산 뷰

 

 

 

 

 

멋진 뷰에 엄마도 무척 좋아하셨고 전체적으로 힐링되는 마법의 장소였답니다. 테이블과 의자는 우드톤, 나머지 실내는 화이트톤으로 더욱 깨끗하고 시원한 느낌이 들었어요.

 

 

 

 

 

 

특히 시드누아는 천장 지붕모양이 고스란히 보여, 더욱 탁 트이고 높아 보이는 효과가 있었어요. 이것은 보통 사람의 힘이 아닐 것이다.

 

 

 

 

 

 

자 구경은 여기까지 하고 본격적으로 커피 세 잔을 주문하고, 이것저것 빵도 담았어요. 직원분들도 위생에 각별히 신경 쓰시는 느낌이었답니다.

 

시드누아 속초점의 제빵 스킬ㄹㄹ

 

 

 

 

주문한 음료를 기다리면서도 뷰를 보며 힐링 가능한 시드누아(눈물)

 

 

 

 

 

 

우리는 주문한 커피와 빵을 들고 야외 테이블로 향했어요. 야외테이블에서는 노란색과 파란색과 같은 원색 계열의 테이블 및 의자가 있었고 무척 인상 깊었네요.

 

 

 

 

설악산을 마주하며 마시는 커피의 맛이란. 하아 당장 또 가고 싶네요. 커피도 빵도 상당히 맛있는 편입니다.

 

 

 

 

 

설악산과 들판 뷰 맛보기.jpg

이곳 시드누아는 맛과 인테리어 그리고 뷰 모두 고려해봤을 때 속초 카페 TOP3안에 들 카페네요.

시드누아를 마음껏 즐기는 장모님/사위 투샷

 

 

 

 

 

 


 

 

 

 

 

행복했던 속초 카페 시드누아를 마지막으로 속초 여행을 마쳤었지요. 속초는 한 다섯 번 정도 가본 것 같은데, 다음 포스팅에서는 단골인 맛집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랜선 여행이라도 모두 편하게 떠나시기를 바라며!

 

2021.07.01 - [여행 노트] - [강원도 양양 맛집] 해장국으로 추천하는 '양양 째복'

 

[강원도 양양 맛집] 해장국으로 추천하는 '양양째복'

국내여행 진가를 부쩍 알아가고 있는 엘토예요. 코로나도 코로나지만, 신체적으로도 정신적으로도 힘들 때는 여행 계획조차도 하나의 부담이 될 수 있기 때문이에요. 조촐하지만 생일 기념으로

note-bot.tistory.com